지렁이 My Litte Baby, Jaya - (English) TYPE4
Film Date :   April 20, 2017
Genre :   가족   
친구에게 이메일 보내기 :    링크가 끊어 졌다면 여기를
비디오 공유하기 :  
지렁이

My Litte Baby, Jaya - (English) TYPE4

학교 폭력, 청소년 성범죄, 장애인 차별•••
대한민국 사회 문제를 고심한 윤학렬 감독의 뚝심!

4월 20일 개봉하는 영화 <지렁이>는 학교 폭력, 청소년 성범죄, 장애인 차별 등 대한민국의 민낯을 밝히는 소재들을 다뤄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지렁이>를 연출한 윤학렬 감독은 <철가방 우수氏>, <오! 해피데이>를 연출하고 <오빠생각>의 시나리오 원작자로서 실화를 바탕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한 바, 차기 작품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대한민국의 사회 문제에 대해 꾸준한 관심을 갖고 있음을 밝혀 온 윤학렬 감독은 학교 폭력 실태를 접한 후 이를 영화화 하기 위해 지난 2012년, 청소년 폭력예방재단 홍보위원으로 활동하며 시나리오 작업에 착수했다.

이 같은 문제의식에서 비롯된 영화 <지렁이>는 우리 사회에서 끊임없이 자행되어 온 폭력 행태와 심각한 피해를 낳은 실화 사건들을 연상케 하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02.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한 김정균!
강렬한 신예 배우 오예설의 필연적인 만남!

영화 <지렁이>에서 부녀 역할을 맡아 완벽한 연기 조화를 선보인 배우 김정균, 오예설의 앙상블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한다.

먼저 KBS2[성균관 스캔들], <철가방 우수氏>, <위선자들>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해 온 연륜의 연기파 배우 김정균은 2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인 <지렁이>에서 뇌성마비를 지닌 장애인 ‘원술’을 연기한다.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하며 배우 인생에 터닝포인트를 맞은 김정균은 장애인들이 겪는 삶의 애환을 담고자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또한 <지렁이>를 통해 주연으로서 스크린 데뷔를 앞둔 오예설은 지난 해 극장가를 들썩인 재난 영화 <판도라>에서 간호사 역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인상으로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에 <지렁이>에서 학교 폭력과 청소년 성범죄의 피해자가 되는 안타까운 인물을 연기한 오예설은 신예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윤학렬 감독은 “주인공을 찾기 위해 수백 명의 배우들을 물색했고, 오예설은 그 중에서도 가장 흡입력이 강한 배우였다”고 그녀를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김정균, 오예설은 영화 <지렁이>에 담긴 주제와 기획의도에 깊이 공감했다고 밝혀, 필연적으로 성사된 두 배우의 만남을 통해 환상적인 시너지를 펼칠 예정이다.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 2001-2009 Wikipedia contributors(Disclaimer)
This article is licensed under the GNU Free Documentation License.
Donate to the Wikimedia Foundation

 1 부터 20 까지 (전체 20건) 지렁이 Images :  1 

지렁이  Images

 
 
 
 
 1 부터 20 까지 (전체 20건) 지렁이 Images :  1 
More News & Gossip
지렁이 Casts
  

discussion

We welcome your comments, but please be civil, DO NOT SPAM and STAY ON TOPIC. Comments deemed inappropriate will be removed and repeat abusers will be banned. Commenting is a privilege that will be revoked for violations of our Privacy Policy .

DISCLAIMER: You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mments and other content that you post. AskActor.com accepts no responsibility whatsoever in connection with or arising from such content.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
  한국 드라마
  한국 쇼,오락
  한국 영화
  미국 드라마
  미국 영화
Most popular Article
January 1, 1970, 12:00 am